● 일본의 무선랜 서비스 동향 ●
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
목차:
1. 서론
2. 일본의 무선랜 서비스 현황 2-1. 무선랜 제품 현황 2-2. 무선랜 통신사업자 서비스 현황 2-3. NTT 서일본의 '플렛츠 스팟' 서비스 전략 2-4. NTT 도코모의 'Mzone' 서비스 전략
3. 무선랜 서비스의 비즈니스 모델 3-1. 현행 비즈니스 모델의 분석 3-2. 무선랜 이용자 확대의 조건 3-3. 통신사업자의 비즈니스 모델 수정 3-4. 무선랜과 무선인터넷의 대체 및 보완관계
4. 결론
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-.
▶ 출처: 한국전자통신연구원 정보화기술연구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