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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OME > Solution&Products > 보안제품군 > 통합보안솔루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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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국인포서비스 (KOIS) |
한국인포서비스는 한국통신(KT)의 자회사로, 약 3,000여 명의 전화 상담원들이 하루에 평균 |
70만 건의 전화를 처리하면서“114 디렉토리 정보서비스”를 제공하고 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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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OIS의 상임 시스템관리자에 따르면 “KT의 디렉토리 서비스는 수백만 명의 고객들이 이용 |
하는 중요한 정보제공 서비스입니다. 따라서, 우리는 엄격한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, |
즉 시스템의 가용성과 음성의 품질/성능 (Voice Quality/Performance), 시스템 응답시간, |
그리고 우리의 결정적인 데이터 자원을 위한 가장 중요하고도 완벽한 보안을 보장할 수 있는 |
높은 수준의 솔루션을 찾게 되었으며 이러한 사항들을 충족할 수 있다고 판단되는 포티게이트 |
제품군을 선택하였습니다”라고 제품 도입 이유를 밝혔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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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규 업무시간이 끝나면, KOIS 디렉토리 보조원은 전화요청에 답해주고 가정에 있는 PC |
에서 DB를 찾아주는 재택근무 전화 상담원들에게 전화를 건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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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러한 전화연결은 ISDN서비스를 이용하여 하기 때문에 KOIS는 높은 라인 비용과 기준 |
이하의 성능 및 서비스 수준에 직면하게 되었다. 결국 고객의 늘어나는 불만은 KOIS로 |
하여금 새로운 솔루션을 찾거나, 혹은 재택근무 요원들을 콜센터로 되돌리게 하는 결과를 |
낳게 되었고, 이로 인해 총비용은 증가하고 직원들의 의욕은 떨어지게 되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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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OIS는 ISDN을 초고속 인터넷 기반의 ADSL로 교체하였고, 콜센터와 재택근무자 간의 |
음성과 데이터 교환 전송을 위해 VoIP/data VPN을 구축하였다. 그러나, 신규 솔루션이 |
성능(Perfromance) 문제는 해결하는 반면, VoIP VPN을 실행 가능한 솔루션으로 만들기 |
위해서는 인터넷 기반으로 인해 발생하는 보안의 취약성을 해결할 필요가 있었다.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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VoIP/data VPN은 웹 기반에서 중요한 데이터를 성공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엄격한 요구 |
사항이 필수적이다. 따라서, 신규 솔루션은 다음과 같은 사항들을 만족시켜야 한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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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시스템 성능 개선 및 24시간마다 1% 미만의 에러율을 자랑하는 안정적이고 신뢰할 |
만한 시스템 제공 |
- 기존의 전화 선에 의해 공급되던 서비스 품질을 충족시키는 Voice Quality 제공 |
- 재택근무요원이 2초 이내에 데이터 검색결과를 받아볼 수 있도록 신속한 응답 |
시간 제공 |
- Legacy 네트워크의 재배치가 필요 없는 품질수준이 한결 같은 매끄러운 통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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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안은 콜센터와 재택근무자 사이에 전송되는 방대한 양의 민감한 데이터 때문에 매우 |
중요한 첫번 째 관심사다. 이에 오늘날 인터넷 사용자들이 지속적으로 노출되어 있는 |
보안의 위험 속에서, KOIS는 방화벽과 VPN보안, 안티바이러스, 웜 스캐닝, 컨텐트 필터링 |
등을 포함하는 모든 보안 이슈들을 설명할 수 있는 완전한 네트워크 방지 솔루션을 필요 |
로 하게 되었다.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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VoIP/data VPN에서 음성과 데이터 교신의 융합은 KOIS 콜센터와 지리적으로 여러 곳에 |
퍼져 있는 재택근무자들을 위한 비용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. 그러나, 인터넷을 |
기반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기존의 VPN기술만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보안의 위험성은 |
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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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에 KOIS는 필요한 성능 수준과 시스템 요구사항을 유지하면서 VPN을 전면적으로 안전 |
하게 관리하기 위하여 포티게이트 네트워크 침입방지 게이트웨이를 전략적으로 배치하였 |
다. FortiGate-300 Network Protection Gateways가 콜센터에 설치되고, 각각의 재택근무 |
요원들이 위치한 곳에는 FortiGate-50 Network Protection Gateways가 설치되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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