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|
|
|
|
|
HOME > Solution&Products > 무선랜제품군 > 무선랜전화시스템 |
|
|
|
|
1. NetLink Wireless Telephone |
|
사용자용 무선랜 전화시스템 사양 |
- Radio Frequency : 2.4000 ? 2.4835GHz |
- FCC Certification : Part 15.247 |
- 전송 출력 : 100mW peak, <10mW average |
- 송수신 유형 : DSSS |
- 화면 : 2x16 character alphanumeric, line and status |
indicator |
- 크기 : 15.0 L x 5.5 W x 2.5 D cm |
- 무게 : 최대 170g |
- 배터리 용량 : 2시간 통화, 80시간 대기 |
- 헤드 셋 지원 | |
|
2. NetLink Telephony Gateway |
|
무선랜 전화기와 전화 교환기 간 통신을 매개하는 장비 |
로서 아래와 같은 사양 |
- 시스템 용량 : 대당 16명의 무선 전화 사용자 지원, |
최대 40대, 640명 지원 |
- 전화 스위치 접속 : RJ-21, 25-pair connector |
- LAN 접속 : RJ-45 |
- 크기 : 17.8 D x 7.6 H x 33 W, 19” 랙 타입 |
- 무게 : 2.1kg |
- 관리 : Serial port, Telnet, 외장형 modem |
- Client Protocol 지원 : H.323, SpectraLink |
proprietary | |
|
3. NetLink SVP Server |
|
사용자가 많을 경우 음성 품질을 관리하기 위한 장비 |
로서 아래와 같은 사양 |
- 데이터 통신망에서의 음성 품질 관리 |
- 120개의 동시접속지원(Gateway와 함께 사용할 경우) |
- LAN 접속 : RJ-45, 100BaseT |
- 데이터 통신을 위한 대역폭 보장 |
- 완벽한 802.11b 호환 |
- 크기 : 17.5 D x 7.1 H x 33 W, 19” 랙 타입 |
- 무게 : 2.0 kg |
- 관리 : Serial port, Telnet, 외장형 modem |
- Client Protocol 지원 : H.323, SpectraLink |
proprietary | |
|
Accessories |
|
|
특징 및 장점 |
시설간의 통신 성능을 향상시킴 |
1) 추후 건물, 시설 등의 확장 시 장비 추가 용이 2) 기존 사용하던 PBX장비와 간호사 호출장비에 통합 설치 가능 3) 저렴한 비용 4) 쉬운 유지 보수 5) 사생활과 보안 유지 6) 생체의료기구에 어떠한 영향도 주지 않음 |
SpectraLink는 802.11b Voice 솔루션을 최초로 공급 |
1) Spread spectrum 2) 특허 받은 hand off 3) Advanced signal processing technology 4) Digital switch와 IP 통합 5) 튼튼한 핸드셋 디자인 6) 의료계의 선두(1992년에 병원에 최초로 설치됨) |
NetLink는 입증된 기술을 이용 |
완벽한 시스템 기능 제공 |
1) 뛰어난 voice 품질 2) “SVP” QOS Management 3) 통합/확장 가능한 구조 4) 무제한 용량의 시스템 기술 |
NetLink WTS (기존PBX에 연결) |
1) 디지털 인터페이스가 사용자에 모든 기능을 제공 2) IP 패킷을 PBX 회로로 전환 3) SVP의 기능이 음성 패킷의 지연을 최소화 시킴 |
NetLink IP (IP PBX구성) |
1) LAN-기반의 장비 SVP의 기능이 음성 패킷의 지연을 최소화 시킴 2) 간편성, 저렴한 비용, 구성의 다양성 3) 표준 VoIP 프로토콜을 지원 4) 802.11e로 업그레이드 가능 | |
|
주요 적용 분야 |
고 객 |
무선랜 전화시스템에 대한 요구사항 |
일반 사용자 |
- 어디서나 중요 업무를 볼 수 있어야 한다. - 음성의 질이 보장되어야 한다. - 탁상용 전화기 수준의 기능이 지원되어야 한다. - 사용하기 쉽고, 훈련도 최소화되어야 한다. - 내구성이 있어야 한다. |
정보통신/기술 분야 |
- 어디서나 중요 업무를 볼 수 있어야 한다. - 음성의 질이 보장되어야 한다. - 탁상용 전화기 수준의 기능이 지원되어야 한다. - 사용하기 쉽고, 훈련도 최소화되어야 한다. - 내구성이 있어야 한다. |
소매분야 |
- 판매원의 생산성이 크게 향상 - 고객이 기다리는 시간을 줄이면서 더 빠르게 응답 - 일선 판매원과 관리자 간에 더 빠른 대화를 지원 - 호출 단축으로 시간 절감
예) Lowe’s (가정용 제품 소매업체, 포춘 100대 기업) ? “고객들 은 우리가 고객들이 질문하는 것에 대해 기다리게 하지 않고 바로 응답을 주는 것에 대해 즐거워 한다. 우리가 고객들을 그렇게 빨리 도울 수 있다는 게 놀랍다.” |
의료분야 |
- 환자 간호에 더 많은 시간 확보하여 환자 만족도 증가 - 병원 전 부서의 효율성 증가 - 간호사가 무선 전화기로 의사와 직접 통화 - 페이저(삐삐)로 인한 지연 시간 제거
예) UCLA Medical Center ? “의사들은 호출에 응답하고 기다리 는 것을 싫어한다. 의사들은 이제 직접 간호사와 통화한다. 환자 간호에 끼치는 개선효과는 놀라울 정도다.” |
제조분야 |
- 가동 시간을 최대화하고, 가동 휴지시간을 최소화 - 관리자의 호출 시간 지연을 제거 - 근무지 전 영역을 포괄하여 통신 가능 - 문제를 신속히 해결하고, 발생 순간에 의사결정 가능
예) GM ? “무선 랜 전화 시스템은 생산성에서 개인 당 최소한 하루 1시간이상 기여하였다. 모든 공장이 이런 시스템을 갖추 어야 한다.” |
호텔/숙박 서비스 분야 |
- 호텔 직원이 손님의 문의에 즉각적으로 반응 - 호텔이 경쟁력을 가지므로 새로운 비즈니스를 영위하는데 도움 - 호텔 안전과 손실 방지에 기여
예) 매리엇 인터내셔널 ? “손님은 내가 자신의 요구를 돕기위해 즉각적으로 전화를 하는 것에 대해 무척 좋아한다. 우리 고객 의 만족도는 당연하게 올라갔다.” |
물류센터 |
- 시기 적절한 의사소통을 통해 정확한 물품 선적을 보증 - 커다란 공간에 직원이 신속히 배치 - 현장 의사결정 상황에 관리자가 즉각 접촉 가능 - 구매자나 공급자와 더 밀접한 관계 형성
예) Toys”R”Us 물류센터 ? “우리는 페이저와 양방향 무선 통신을 다 사용한다. 그러나 중요한 업무 대부분은 응답이나 외부와 의 통화가 필요하다.” |
서비스와 지원 |
- 문제 상담 전화를 더 빠르게 해결 - 항상 대기 가능 - 현장 또는 사내에서 즉각적인 의사소통 수행 - 헤드셋 옵션으로 핸즈프리 통화
예) AT&T ? “우리는 고객의 문제 상담을 더 빨리 해결하고 있다. 자리로 돌아가서 전화를 하기 위해 앉는 등의 시간 낭비를 하지 않기 때문이다.” |
콜센터 |
- 콜센터 내에서 이동성 부여 - 직원이나 관리자들의 접근성 향상 - 통화 대기 시간을 줄이면서 처리 가능 - 서비스기술자는 고객통화대기시간 없이 테스트실 등으로 이동
예) 유명 통신회사 “관리자는 빌딩 어디서나 난처한 전화의 처리 에 대한 도움을 줄 수 있다. 이는 콜센터 직원들에게 안도감과 신뢰감을 심어준다.” | | | |
|
|